멀츠 에스테틱스, 북미 R&D 이노베이션 센터 개소
"R&D 역량 강화로 메디컬 에스테틱 혁신 선도"
김시영 기자|2024/09/23 10:37
|
북미 R&D 이노베이션 센터는 다양한 R&D 부서 간의 협업을 적극 지원하고 멀츠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된다. 멀츠는 이번 북미 R&D 이노베이션 센터 개소를 발판으로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기존 R&D 이노베이션 센터를 보완해 의과학 기반 R&D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북미 R&D 이노베이션 센터에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 제품의 수명 주기와 개발을 지원하는 한편 에너지-조직 상호작용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위한 맞춤형 에너지 기반 기기(EBD) 연구 시설이 구축됐다. 이 연구시설이 중심 허브 역할을 담당해 멀츠의 혁신적인 EBD 연구개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멀츠 에스테틱스의 최고경영책임자(CEO) 밥 래티건은 "탄탄한 R&D 파이프라인을 갖춘 멀츠의 품질 높은 제품과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이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며 "새로운 북미 R&D 이노베이션 센터는 멀츠의 과학적 개발을 지원하고 고객과 환자들에게 의미 있는 혁신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멀츠는 제품 연구와 개발 단계부터 과학적인 접근과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1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 집중해왔다. 전세계 2곳의 R&D센터를 운영하고 200명 이상의 R&D 담당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매년 전체 매출액의 15%를 메디컬 에스테틱 R&D에 투자하고 있다. 멀츠의 울쎄라®, 벨로테로®, 제오민®, 레디어스 등 전 브랜드는 미국 FDA 승인 및 허가를 받아 전 세계에서 10년 넘게 사용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