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가을 직잭세일’ 진행···“1만 개 스토어 참여”

다음달 7일까지 진행···최대 95% 할인
신상 카테고리 등 특가 코너도 운영

서병주 기자|2024/09/23 19:07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의 '가을 직잭세일' 이미지.
카카오스타일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분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23일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지그재그는 '가을 직잭세일'을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진행해 가을 시즌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

지그재그는 가을 상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기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1만 개가 참여해 최대 95%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실제 이달 1~11일 사이 '가을룩' 관련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483% 증가했으며 '가을 하객룩'은 211% 늘었다. 같은 기간 '가을 셔츠' 검색량은 전월 동기 대비 789%, '가을 원피스'와 '가을 카디건' 검색량도 각각 790%, 409% 늘었다.

프로모션에서는 '데일리쥬'와 '매니크' 등 인기 쇼핑몰과 '미쏘'를 비롯해 '제너럴아이디어'와 '롬앤' 등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가 FW(가을·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1주차와 2주차로 나눠 진행되며 주차별로 할인 쿠폰과 특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FW시즌 신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신상 카테고리 특가와 함께 △단독 특가 등이 준비됐으며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을 통해 가을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직진 특가도 운영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긴 여름을 보내며 지친 고객들이 본격적인 가을을 즐기고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 전 카테고리가 참여하는 대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채로운 혜택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이벤트가 가득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그재그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계절에 맞는 큐레이션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