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0년 연속 항공부문 1위
총 29회 평가 중 26차례 1위
김아련 기자|2024/09/26 17:17
|
26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4년 KCSI 시상식에서 '항공 부문'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항공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래 총 29회 평가 중 26차례 1위를 차지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앞으로도 신규 노선 취항 및 네트워크 확대, 새로운 운항 기술 도입을 통한 안전 운항 역량 강화, 지속가능항공유(SAF) 사용 확대 및 탄소중립 실천, 차별화된 기내식 서비스 제공 등으로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을 이어갈 예정이다.
원유석 대표이사는 "10년 연속 최고의 항공사로 선택해준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에 보내는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