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탕 디저트 확대”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출시
이수일 기자|2024/10/04 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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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봉지 당 열량은 85㎉로, 일반 젤리류 대비 약 35% 낮다. 천연 유래 원료인 강황만을 사용해 유자를 연상케 하는 노란색을 입혔는데, 이는 제로 브랜드 젤리 중에서는 처음으로 색을 낸 제품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약 179억 2000만 달러 수준이었던 전 세계 제로 슈거 식음료 시장규모는 2027년까지 연평균 4%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올해 1~7월 롯데웰푸드의 제로 브랜드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증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