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자연 벗 삼아 치유하는 프로그램 운영
울릉군·원더러스트 코리아 주최, 울릉군 일원에서 프로그램 진행
최성만 기자|2024/10/07 17:12
|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원더러스트 그로브리트릿(숲속에서 즐기는 힐링)이라는 주제로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울릉도 일원에서 펼쳐진다.
주요 행사장은 알봉치유정원, 통구미 거북바위, 석포일출전망대, 라페루즈 리조트를 배경으로 요가와 사운드배스(소리목욕), 훌라, 소마스틱(요가의 한 동작), 애니멀 플로우(동물의 움직임을 보고 만든 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한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며, 현장 신청도 받는다. 오는 11일까지 원더러스트 코리아나 울릉군 관광산림과에 문의 하면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선박과 숙박을 10~3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울릉군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더 많은 사람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K-관광섬 울루랄라 울릉도 사업의 일환으로 세계인이 가고 싶은 관광명소, 'K-관광섬'으로 육성해 휴양과 체험을 중시하는 여행 추세에 맞춰 저밀도·청정 관광지 섬으로 특화하는 사업이다.
남한권 울릉군수는"차창 관광이 아닌 울릉도를 몸으로 느껴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울릉도만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천천히 울릉도를 즐기시며 힐링하시길 바라며, 울릉도를 한번 오는 곳이 아닌 다시 찾고 싶은 섬으로 만들어가겠다"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