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차은우 출연 광고 한 달 만에누적 조회수 2천만회 돌파
광고 조회수 온에어 이후 2주간 일 평균 25% 지속 상승
오세은 기자|2024/10/11 09:40
|
차은우가 등장하는 전신쾌감 광고 두 편(리액션편·완성편)은 지난 8월 말 공개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서 편안함을 강조하는 광고가 대부분이었던 안마의자 업계에서 전신 스트레칭을 소리로 표현하는 '씨즐(sizzle)' 광고 형식을 채택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헬스케어로봇을 통한 마사지 본연의 효용을 가장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된 기획"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