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하루 2캡슐 15가지 영양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론칭

박상욱 객원 기자|2024/10/15 16:14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눈 건강, 혈행 건강,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는 체내 합성이 되지 않아 섭취가 필요한 오메가3, 비타민 12종, 미네랄 2종을 함유한다.

오메가3는 체내 흡수 및 이용이 용이한 알티지(rTG) 타입으로 900mg이 들어가 있다. 혈행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눈 건강 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의 경우 지용성 비타민 3종(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D)과 수용성 비타민 9종(엽산, 비오틴,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 B군, 비타민C 등)으로 구성된다. 미네랄은 셀렌과 아연을 담았다.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는 15가지 복합 기능성 식품으로 하루 1번, 2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더불어 민감한 소비자에게 부담이 없도록 식물성 캡슐을 적용했으며, 개별 PTP 포장으로 되어 있어 산소와 열,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고 휴대도 용이하다. 제품에 관한 상세 정보는 지쿱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는 바쁜 현대인이 오메가3와 각종 비타민, 미네랄 영양을 간편 섭취로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