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지 않나요? 고향”…전북도 ‘소주 라벨’에 고향사랑기부제 부착 홍보
하이트진로와 함께 소주 30만 병으로 전하는 고향사랑기부제, 수도권 집중 홍보
"세상 그리운 것 = 고향, 사랑, 기부" 감성적인 문구로 따뜻한 메시지 전해
박윤근 기자|2024/11/14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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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는 수도권에서 판매되는 소주 '참이슬' 30만 병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라벨을 부착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기부 문화를 전파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홍보는 전북특별자치도와 하이트진로㈜ 특판전주지점(하주완 지점장)이 협업해, 고향사랑기부제를 널리 알리고 기부 주요 지역인 수도권에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플랫폼 '고향사랑e음'으로 연결돼 소비자들이 쉽게 기부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북특별자치도는 11월부터 고향사랑기부제와 쌀 소비 촉진을 결합한 '의米(미)있는 고향사랑기부 캠페인'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