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협력사와 동반성장” NS홈쇼핑,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4개 식품 협력사와 함께 부스 운영
협력사 판로 확대 위해 참가 비용 지원
서병주 기자|2024/11/21 17:08
|
21일 NS홈쇼핑은 20~2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등의 후원으로 코엑스가 주최하는 행사이다.
전시 부스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4개 업체가 분리된 각 코너에서 전시 및 시식 판매 활동을 진행한다. 중앙부에는 비즈니스 상담을 위한 테이블석도 마련해 운영한다.
4개 업체로는 △'소노정 대가 한우갈비탕' 등 30여 가지 탕류 가정간편식을 선보이는 다담 △김부각 등 7종의 스낵류를 판매하는 '바다원' △'바디마인' 브랜드로 '산양유 단백질100' 등 6가지 상품을 선보이는 케이제이바이오 △브랜드 '해초미인'의 3가지 해조류면을 선보이는 해청정 등이다.
NS홈쇼핑은 협력사의 판로 확대를 위해 이번 전시회 참가비 및 부스설치 비용 등 전시회 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푸드위크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당사 우수 협력사들이 판로개척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펼쳐 소기의 성과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국내식품산업발전에 기여하고, 협력사를 위한 상생지원프로그램 강화로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