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친절하고, 더 빠르게’ 함안군 민원서비스 군민 만족도 최고
오성환 기자|2024/12/03 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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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안군은 '2024년 전화 친절도 및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최고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전화친절도는 함안군 직원 약 360명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 콜(Mystery Shopping Call) 방식으로 진행됐다. 민원인의 입장에서 맞이·응대·종료 태도 등 총 12개 세부 지표로 구성된 조사표를 활용했다. 조사 결과 총 96.61점으로 전년 대비 0.07점 상승하며 매우 높은 수준의 결과를 나타냈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친절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