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현악과 관·타악 전 부문 신규 단원 모집

초교 4학년~24세 이하 청년대상 9일~19일 접수
21일 실기 전형 거쳐 24일(화) 최종 합격자 발표

김국진 기자|2024/12/05 13:14
2024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하반기 2차 단원모집 포스터/울산시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초등학교 4학년에서 24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2024년도 하반기 2차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오케스트라 모든 부문(파트)이며, 지원 자격은 해당 부문(파트)의 기본적인 소양을 갖춘 초등학교 4학년부터 24세까지로, 공고일 현재 울산시 소재 초·중·고·대학교 재학생 또는 주소를 둔 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 울산시립예술단 사무국(울산 남구 번영로200 관리동 2층 시립예술단 사무국)으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제출(마감일 도착분 한함)하면 된다.

모든 지원자는 실기 전형에 응시 가능하다. 실기 전형은 자유곡 무반주 전형과 당일 현장 초견곡이 제시되며 오는 21일(토) 오후 2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지하 아트홀에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4일(화) 오후 2시 이후 개별 통지 또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통해 발표한다.

전형을 거쳐 단원으로 선발되면, 위촉 기간 동안 시립교향악단 소속의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지도를 받게 되며, 소정의 실비보상금(교통비 등) 및 공연 수당이 지급된다.

또 개인 기량 향상도에 따라 시립예술단과 협연 기회와 예술단 공연(일부) 단체관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응시원서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내려 받기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울산시립예술단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