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 기념
입고·수리 고객 대상 목베개 증정

강태윤 기자|2024/12/09 09:59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통합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겨울철 대비 차량을 사전에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폭설·혹한 등 겨울철 악천후에 대비해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고객들이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국 39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 목베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과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전무는 "모든 고객이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2024년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국산·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를 달성한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연말까지 '90 클러스터(XC90·S90·V90 CC)'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 기간을 7년 또는 14만㎞로 연장할 수 있는 보증 연장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