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온라인 라이브 상담 서비스 출시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온라인 구매 상담 제공

김정규 기자|2024/12/09 11:2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상담 서비스 출시./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온라인으로 차량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상담' 서비스를 5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고, 차량 구매 과정에서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및 11개 딜러사 홈페이지에서 상담 날짜와 시간을 예약할 수 있으며, 24시간 이내에 접속 링크를 포함한 확인 메시지를 받는다.
상담은 실시간 영상으로 차량의 내·외관을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세션',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비디오 메시지', 예약 과정 안내를 위한 '화면 공유' 및 '원격 제어' 등 다양한 기능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자체 개발 플랫폼을 통해 고화질 영상 통화 및 정보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안전한 고객 정보 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서비스 관련 세부 사항은 전국 64개 전시장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월 10일까지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벤츠 컬렉션 상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