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대목 맞아 신제품 출시에 열 올리는 뷰티업계

마스크팩·바디워시 등 소비자 취향 저격 신제품 봇물

장지영 기자|2024/12/09 17:09
닷솔루션 마스크팩 3종./애경산업
뷰티업계가 겨울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 등 대형 이벤트가 몰려 있는 연말 대목을 맞아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기 위한 시도로 풀이된다.

9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애경산업의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solution)'에선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닷솔루션 마스크팩은 현대인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트러블로 울긋불긋해진 흔적부터 수분 부족으로 발생한 건조함과 당김, 모공 탄력 감소에 대한 솔루션까지 1분 만에 빠르게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피부 고민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트러블 흔적 솔루션을 위한 '에이솔루션 어성초 바하 트러블 마스크' △수분 진정 솔루션을 위한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마스크' △모공 탄력 솔루션을 위한 '피솔루션 민트 바쿠치올 모공 마스크' 등 3종으로 나왔다.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2종./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은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바디워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벨먼 내추럴 스파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24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러다. 이번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은 기존 향보다 1.5배 더 깊게 만든 '블랙 로즈'와 새 향인 '화이트 머스크' 2가지로 구성했다.

스크럽제를 따로 바를 필요 없이 1회 사용만으로도 묵은 각질을 92.9% 제거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 베르가모트 오일, 스피어민트잎 오일 등 6가지 에센셜 오일을 추가해서 단 1회 사용 후 피부 보습이 2.8배 개선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