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사고, 농구 티켓 받고…협업 전선 넓혀가는 편의점
이마트24, 농구연맹과 올스타 경기티켓 증정 이벤트
GS25는 구독자수 세계 1위 유튜버 초콜릿 선보여
서병주 기자|2024/12/09 17:03
|
9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24는 한국농구연맹(KBL)과 맞손을 잡고 공동마케팅에 나선다.
지난 10월 한국농구연맹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마트24는 오는 31일까지 스포츠경기 집관(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직관족을 위해 팝콘 11종, 감자칩 11종, 나쵸 8종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상품 구입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마트24는 행사 참여 고객 중 매일 4명씩을 추첨해 내년 1월 19일로 예정된 'KBL 올스타전 티켓(2매)'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마트24와 한국농구연맹은 이번 공동마케팅 외에도 컬래버 상품 개발 및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고대완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한국농구연맹과 협업을 통한 이번 행사로 KBL 올스타 경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양사가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의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
미스터비스트는 현재 3억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전세계 1위 유튜버다. 그는 '세상을 바꾸는 한 조각의 초콜릿'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공감미료, 화학 첨가물, 방부제를 배제한 고품질 초콜릿 상품을 선보였다.
GS25가 선보이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기존 상품을 리뉴얼해 국내 공식 수입사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밀크와 아몬드, 밀크크런치, 피넛버터 4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상품별 10만개, 총 40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GS25는 세계 1위 유튜버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초콜릿이라는 스토리와 더불어, SNS(사회관계망)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화제성이 소비자들의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국내 인플루언서가 소개했던 스웨디시젤리의 경우, 출시 직후 젤리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진우 GS25 가공식품팀 MD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소개한 상품을 고객이 구매하고 SNS에 해당 경험과 재미를 공유하는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GS25는 2025년 고객의 소비트렌드에 부합하는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