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핫한 상품만 모았다”…오늘의집, 연말 마지막 세일
오는 22일까지 '2024 연말빅세일' 실시
고객 선정 인기 브랜드 및 상품 총집합
김지혜 기자|2024/12/10 09:35
|
오늘의집은 오는 22일까지 올 한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브랜드와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는 '2024 연말빅세일'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다양한 테마관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말결산 라스트 특가' 테마관에서는 올해 가장 인기있었던 브랜드 및 상품을 모았다. 최다 판매수량, 최다 조회자수 기록, 일 최고 거래액 달성, 총 리뷰수, 스크랩수 1위 등 키워드별 인기 브랜드&상품을 찾아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론칭한 오늘의집 셀렉트숍 '바이너리샵'의 인기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세일'에서는 2주 동안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최대 30% 혜택의 브랜드 쿠폰팩도 지급한다.
'시즌 키워드' 테마관에서는 크리스마스·연말, 윈터에센셜, 2025 새해맞이까지 연말이라면 한번쯤 찾게 되는 키워드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세일인 만큼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2024 베스트' 뱃지가 부착된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6% 할인쿠폰(3만원 이상 최대 5000원 할인)을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이 기간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9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럭키 영수증'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오늘의집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연말빅세일을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행사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