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프레시, 매일유업 간편식 신제품 선 출시

크리스탈제이드 등과 협업으로 선보여
일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서병주 기자|2024/12/10 14:12
쿠팡 로켓프레시의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신규 제품 선 출시 이미지,/쿠팡
쿠팡의 신선식품 로켓배송서비스 로켓프레시가 가정간편식 라인업 확대에 가속도를 붙인다.

10일 쿠팡은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상하키친과 상하키친과 협업한 크리스탈제이드와 일뽀르노 제품 13종으로, 3개월간 로켓프레시에서만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크리스탈제이드 7선유니짜장면 △일뽀르노 트러플크림파스타 등 매장 대표메뉴와 △상하키친 모짜렐라코코넛핫도그 등 냉동 카테고리 중 시장성과 관심도가 높은 분식 제품으로 구성했다.

쿠팡은 신제품 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일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9일부터 12일까지는 크리스탈제이드, 일뽀르노 등 8개 제품이, 13일부터 15일까지는 상하키친 5개 제품이 행사 대상이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늘어나는 가정간편식 수요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왔다. 현재 다양한 가정간편식, 간편조리 제품을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최근 비비드키친 브리또, 더 미식 밀키트, 통나무집 닭갈비 등 가정간편식 제품을 우선 출시했다.

쿠팡 관계자는 "1~2인 가구가 늘면서 가정간편식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