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공략 차원” 공영홈쇼핑, 숏폼 콘텐츠관 ‘숏찜’ 오픈
이수일 기자|2024/12/11 18:01
|
숏찜은 '쇼핑의 재미를 찜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과 유튜브 콘텐츠 커머스 영상의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소비자들의 동영상 상품평 등 1분 내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짧은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모바일 앱 사용빈도를 높이고, 숏폼에 친숙한 2030세대까지 소비층을 더욱 넓히기 위해 기획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