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자주, 25주년 맞아 리브랜딩…“가장 한국적인 요소로 승부”
신세계인터 자주, 25주년 기념 리브랜딩
오는 14일까지 '자주앳홈 SS2025' 전시
11일 서울 가회동 '자주앳홈' 방문해보니
현대 한국인의 삶에 최적화된 제품 개발
이창연 기자|2024/12/11 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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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내년 론칭 25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리브랜딩에 나선다. 한국적인 요소를 앞세워 한국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기념해 '자주앳홈(JAJU@Home) SS2025' 전시를 한국 냄새가 물씬 풍기는 서울 종로구 가회동에서 11~14일 진행한다.
11일 오전 방문한 행사장은 10개의 방으로 구성됐다. 제품 전시를 넘어 브랜드 철학과 한국적 정체성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한 모습이 보였다.
자주 관계자는 "우리만의 시그니처 컬러 패턴과 한국 고유의 창호와 기와의 선, 격자무늬 등을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전 자주의 의류는 아무런 무늬가 없는 디자인이 대부분이었으나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한국적이면서도 트렌디을 적극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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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료의 방'에서는 과거 조상들의 삶의 지혜가 담긴 원료를 재해석한 쌀뜨물 주방세제와 백식초 세정제 등이 공개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한국인의 생활방식에 대해 치열하게 조사하고 고민하면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면서 "가장 한국적인 요소로 마음을 사로잡는 한국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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