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골프과학기술대, (주)진씨드로와 골프 스포츠 용품 개발 산학협약 체결
장안나 기자|2024/12/17 10:07
이현수 한국골프과학기술대학교 총장(오른쪽)과 진종식 ㈜진씨드 대표가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골프과학기술대 |
13일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이현수 총장과 대학 교직원, 진종식 대표를 비롯한 진씨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골프 산업 발전에 따른 공동 연구를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골프 스포츠 음료와 자외선 차단 및 피부미용 스틱 등 골프 관련 제품 개발 및 상용화를 목표로 한 공동 연구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혁신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현수 한국골프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은 “전북대학교 산학 기업인 ㈜진씨드는 헬스케어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혁신적인 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실제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을 기대한다”며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골프 산업에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진종식 ㈜진씨드 대표는 “이번 공동연구를 통해 골프 스포츠의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국내외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양 기관은 연구 성과를 실질적인 제품화로 연결하며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