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새 브랜드 효과적 표현”
김한슬 기자|2024/12/17 10:49
|
17일 HS효성은 자사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분야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비주얼디자인, UI(User Interface)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수상작을 발표한다.
특히 HS효성 상징인 '새벽별'을 반짝이게 표현하고 스크롤 시 별이 HS효성의 심볼인 '마스테리아(Masteria)'와 자연스럽게 연결됨으로써 HS효성의 CI와 HS효성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한편, 지난 7월1일 새롭게 출범한 HS효성은 마스테리아로 명명된 CI와 비전을 공개하며 과학, 기술 및 집단 지성의 힘을 바탕으로 인류를 풍요롭게 하는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동시에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평소 경영 철학인 '가치 경영'의 의미를 담은 '가치, 또 같이'를 HS효성의 첫 번째 슬로건으로 공식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