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은행 부문 11년 연속 1위 선정
금융소비자보호 활동·고객서비스 전략 등에서 우수 평가
"지속 가능한 가치 만들어 고객에 선택받는 은행 될 것"
한상욱 기자|2024/12/19 10:29
|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국내 각 산업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이 해당 상품·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모델화해 측정하는 평가다. 매년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소비자 1만여명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서비스 전략 수립 및 품질 개선 △고객 응대 집중기간 운영 통한 대응체계 마련 △상생금융 활동 △통합금융 플랫폼 '신한 슈퍼SOL' △SOL트래블 체크카드 등 다양한 활동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