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重, 가족 초청 행사 ‘HD Happy Day’ 실시
21일 직원·가족 300여명 초청
현대예술관서 마술쇼 등 활동 즐겨
아이들에게 장난감 등 선물 증정도
김한슬 기자|2024/12/21 14:39
|
HD현대중공업은 21일 동구 현대예술관에서 가족 초청 행사 'HD Happy Day'를 실시했다. 올 한 해 동안 고생한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HD현대중공업 직원과 배우자, 만 5세~12세의 자녀 등 총 300여명이 참여했다.
또 아이들에게 장난감 스포츠카, 네일아트 장난감, 캐릭터 무드등 등 총 여덟 종류 중 원하는 선물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해외 파견 근무 중인 직원의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됐다. 사우디아라비아, 페루 등지에서 근무 중인 직원 본인은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했지만, 가족의 행사 참여를 신청하며 멀리서나마 사랑을 전했다.
페루에 파견 근무 중인 HD현대중공업의 정승호 책임매니저는 "해외에 있다 보니 특별한 날 제대로 챙겨주지 못해 늘 미안하고 아쉬웠는데, 회사의 배려로 한국에 있는 가족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했다"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HD현대중공업은 올 한 해 HD Hero Day(직원이 자녀의 학교에 일일 멘토로 방문해 회사 직무를 소개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 H-LEP(임직원 자녀와 현대외국인학교 외국인 학생 간 교류 프로그램) 등 직원들이 일과 가정생활을 균형 있게 누릴 수 있도록 돕는 가족 친화 이벤트들을 활발히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