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도어투성수에 ‘오징어 게임2’ 팝업스토어 오픈

간편식·디저트 등 협업 상품 30종·굿즈 10종 출시

이다혜 기자|2024/12/22 10:17
도어투성수에 오픈한 'GS25X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GS리테일
GS25가 '오징어게임'에 본격적으로 참여한다.

GS25는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사로서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도어투성수에 'GS25X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도어투성수는 '오징어 게임' 시즌2 세계관이 적극 반영된 게임 세트장으로 꾸며져 체험 공간과 포토존, '오징어 게임' 상품 전시·판매 공간으로 구성됐다.
GS25는 "3년간 '오징어 게임' 시즌2를 기다린 팬들을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미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현장에서는 '오징어 게임' 예고편에 공개된 '힘차게 씩씩하게 굳세게' 구호에서 착안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보여주는 그림대로 상자에 식량을 담거나 빠르게 쌓아 올리는 미션 성공 시 '랜덤달고나' '오징어짬뽕라면' '달고나빵캔디' '오징어 게임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팝업 내 핑크가드 인증샷을 비밀리에 찍어 인스타그램 게재 시 우리동네GS 쿠폰을 증정한다.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는 '오징어 게임' 굿즈부터 간편식, 우리동네GS 쿠폰까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GS25는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상품 총 30여 종을 선보이며 교통카드, 배지 등 굿즈 10여종도 출시한다.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권윤혜 매니저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직접 '오징어 게임' 시즌2 세계를 경험하고, 다양한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넷플릭스와 협업해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