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신촌서 ‘팬메이드 K-AI 아이디어 챌린지’ 팝업 운영
연찬모 기자|2024/12/23 09:35
|
'팬메이드 K-AI 아이디어 챌린지'는 KT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고객 아이디어를 더해 AI 혁신을 함께 만든다는 취지의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고객이 요리, 여행, 육아 등 일상에서의 '다음시대 AI' 모습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KT가 실제 광고로 제작해 선보이는 방식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화면 터치에 따라 시청각 효과가 나타나는 11m 높이의 미디어 트리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제안한 AI 아이디어를 옥외 광고로 공개한다. 포토존 운영과 굿즈 제공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은 "고객에게 함께 소통하는 브랜드 경험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대한민국 AI를 리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