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국가고객만족도 등 3대 고객만족도 조사 1위
고객 중심 디지털서비스 확대
오세은 기자|2024/12/25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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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 에스원에 따르면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에스원은 서비스 통합앱 신규 오픈,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 운영 등 고객 중심 디지털 서비스를 확대해 4년 연속으로 NCSI 1위를 달성했으며 인공지능(AI) 출동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12년 연속 KS-SQI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온라인으로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디지털 쇼룸 오픈, 가상 견적 시스템 운영 등 모바일 고객 소통 채널을 확대하는 노력을 통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까지 획득했다.
에스원 관계자는 "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