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시즌 공략 속도 내는 치킨업계 빅3…프로모션 총력전
bhc, 동글락바삭치킨 출시 기념 당첨 이벤트 전개
BBQ, '치킨 반 마리' 쿠폰 발행하는 프로모션 진행
교촌, '킹 클럽 보너스' 이벤트 실시…할인 쿠폰도
이수일 기자|2024/12/24 16:13
|
24일 업계에 따르면 bhc는 제주도 내 총 38곳의 bhc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동글락바삭치킨'을 출시하고, 내년 2월 23일까지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 관계자는 "동글락바삭치킨은 지난 2월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와 제주지역 가맹점주간에 진행된 간담회에서 제주 지역을 위한 특화제품 출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개발됐다"고 말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25~31일 BBQ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증정 쿠폰을 자동 발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가 치킨 주문 시 결제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ID당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BBQ 앱에선 오는 31일까지 신메뉴인 맵소디 주문 시 배달비 최대 3000원을 지원하는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27일엔 황금올리브치킨 등 황금메뉴 주문 시 황금알 치즈볼(5알)을 무료로 증정하는 비비큐리스마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교촌에프앤비도 공방에 참전한다. 12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한 후 멤버십 최고 등급인 '킹' 등급을 달성한 회원은 12월 킹 클럽 보너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내년 1월 2~8일 문자(SMS)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를 개별 발송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시그니처점보윙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같은 달 1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포장 주문을 하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주문 횟수에 상관없이 매 포장 주문 시마다 무제한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전체 멤버십 회원에게 자동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