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지역 어린이 초청 크리스마스 나눔 행사
이장원 기자|2024/12/24 17:17
|
인스파이어는 이날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리조트에 초청해 크리스마스 시즌 미디어 아트와 미니 콘서트 관람, 스탬프 투어, 산타 선물 증정식 등을 진행했다.
인스파이어는 3년째 인천보라매아동센터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는 겨울 캠페인 '인스파이어 윈터 원더랜드'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고 인스파이어는 밝혔다.
아이들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오픈 키친 콘셉트 뷔페 '셰프스 키친'에서 크리스마스 성찬도 즐겼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올 크리스마스에도 지역의 어린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돼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인스파이어는 사람들 사이의 환대, 존중, 협력, 관계 구축을 중요하게 여기는 모히건의 '아퀘이 정신 (The Spirit of Aquai)'에 따라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가치 있는 경험을 공유하며, 지속적인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인스파이어는 지난 11월에도 연말을 맞아 인천 지역 내 유소년 축구단, 유기견 센터, 지역 어르신 등을 대상으로 후원 및 봉사 활동, 리조트 초청 행사 등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와 밀착한 CSR 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