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물가잡기 총력” 롯데마트·슈퍼, 신규 캠페인 ‘더 핫’ 진행
기존 프로모션 혜택 강화…할인 상품 1→3개 확대
요리하다·오늘좋은 등 자체브랜드에 할인 혜택
서병주 기자|2024/12/25 09:43
|
25일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6일부터 보장된 품질과 가격 혜택을 담은 단독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핫은 '이번주 핫프라이스', '이달의 핫 PB(자체브랜드)', '공구핫딜'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더불어 이달의 핫 PB는 '요리하다'와 '오늘좋은' 등 PB 상품을 한 달간 8개 내외로 선정해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파트너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 제작한 '공구핫딜' 상품은 한 달간 연중 최저가로 고객에게 제공해 가격 메리트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프로모션 마이 핫프라이스도 격월 진행한다. 마이 핫프라이스는 롯데마트·슈퍼를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을 선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홀수달에 두 상품군을 놓고 고객 투표를 실시, 높은 투표를 받은 상품군에 포함된 상품을 한가지 선정해 짝수달에 이번주 핫프라이스로 선보인다.
한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일주일간 첫 번째 더 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마트·슈퍼는 올 한해 동안 이어진 고물가 기조에 대응하고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2025년에도 더 핫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물가 안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