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최애템 ‘쁠랑드지 클렌저’ 소개

제주 동백꽃·다시마 신바이오틱 등 함유
미국·독일 등 수출…이탈리아 진출 예정

이창연 기자|2024/12/30 18:24
소녀시대 권유리씨가 K 컬처 토크쇼 무대에서 쁠랑드지 클렌저를 소개하며 시연하고 있다./쁘랑드지
쁠랑드지 트리플 올인원 클렌저가 '소녀시대 유리 클렌저'로 주목받고 있다.

30일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한번에 3중 세안이 가능하도록 오일에서 폼 형태로 제형이 변화되는 올인원 클렌저다.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제주 동백꽃과 다시마 신바이오틱·사과·수박·비타민B 6종·아미노산 11종·올리브오일 등을 함유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권유리씨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단지 '블러바드 리야드 시티'에서 열린 '2024 코리아 브랜드 엑스포 인 미들이스트'에서 가진 'K컬처 토크쇼' 무대에서 제품을 소개한 바 있다.
권씨는 "세계 각국을 다니면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나만의 스킨케어 방법과 꿀팁을 방출하겠다"며 "광나는 꿀피부를 만드는 첫 번째 단계가 클렌징(세안)"이라고 말했다. 이어 "쁠랑드지는 천연 제품이라 자극이 없고 반복해서 세안할 필요없이 한번에 클렌징이 되는게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쁠랑드지는 최근 덴마크·코트디부아르·보스니아·독일·미국 등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로마 진출을 앞두고 있다.

쁠랑드지가 선보인 비타민B-신바이오틱 컨센트레이티드 올인원 클렌저./쁠랑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