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미래에도 살고 싶은 함안 만드는데 최선 다할 것”

함안 오성환 기자
2025/01/02 11:18

조근제 군수가 2일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시무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조 군수는 "을사년 새해 미래에도 살고 싶은 함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 /함안군
경남 함안군은 2일 오전 9시 3층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개최하고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시무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조근제 함안군수의 정부 포상 및 표창장 수여와 신년사, 군민의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조근제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2024년 우리 군은 각종 공모·평가에서 우수한 능력을 인정받아 총 29개 분야 755억 원의 국·도비를 확보하는 성과를 이뤄냈고, 군부 최초로 창녕군과 함께 2026년 제65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체육대회를 개최하는 쾌거를 이룬 한 해였다"고 말했다.
아울러 "새해에도 700여 명의 공직자와 함께 △중소기업 육성 지원 확대 △노후 농공단지 환경조성을 통한 지역 성장동력 확보 △신성장산업 육성 △말이산고분군 역사문화권 정비사업 및 아라가야 고도지정 추진 △국가유산 활용기반 구축 △2026년 경남도민체육대회를 위한 체육시설 확충 △안전하고 편안한 정주여건 조성 △복지사각지대 맞춤형 지원 △양육 친화 환경 조성 △농업생산기반 정비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 추진을 통해 미래에도 살고 싶은 함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예가 핫 뉴스

축협회장 선거 금지 인용, 다시 혼돈 속으로

“골프에 새 생명을” 닻 올리는 TGL의 모든 것

정몽규 쐐기타 “축구종합센터 완성 위해 50억 기부”

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 미 빌보드 ‘핫100’ 5..

이번달 넷플릭스 기대작 10 “오징어게임2 다 봤다면..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

"과메기 좋아하세요?" 제철 맞은 과메기! ‘맛집’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