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은 새로운 도약의 해”…의정부을지병원, 송현 4대 병원장 취임

이대희 기자
2025/01/02 18:04

을지재단 '경쟁력 강화 통한 미래 의료 선도' 비전 제시

의정부을지대병원 신년 시무식 및 병원장 이·취임식 개최/을지대병원
의정부을지대병원이 2025년을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다짐하는 한해로 정했다.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2일 오전 7시 30분 병원 3층 일현홀에서 시무식 및 제 3·4대 병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시무식에는 박준영 을지재단 회장과 송현 신임 병원장, 이승훈 전 병원장, 주요 보직자,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박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경쟁력 강화를 통한 미래 의료 선도'를 올해 비전으로 제시했다.
박 회장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의료체계의 근본적인 체질 개선으로 안정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의료원과 대학 모든 구성원의 가치와 긍지를 높이는 정책을 경영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고자 한다"며 "을지인의 보람과 발전이 함께하는 새해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3·4대 병원장 이·취임식에서 송 신임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개원 5년 차에 접어든 2025년은 다시 한번 비상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지난 4년의 성과와 동력기반을 바탕으로 전 구성원이 인화단결해 올해의 목표를 이뤄내는 자랑스러운 을지인이 되자"고 밝혔다.

연예가 핫 뉴스

이건희 컬렉션부터 론 뮤익까지...올해 국립현대미술관 전..

김혜수, 새 드라마 ‘트리거’ 촬영중 허벅지 파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공개 11일만에 시청수 1..

윤이나·김수지, 새 드라이버 들고 당찬 목표 제시

박성훈, ‘오징어 게임’ 패러디 음란물 표지 게재 논란..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