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철 고령군수, 새해 맞이 주요사업장 현장방문…“흔들림 없는 군정 시작”

고령 신동만 기자
2025/01/03 14:07

문화예술창작소·농기계임대사업소·노인복지센터 등 7개소 방문

이남철 고령군수(맨 오른쪽)가 지난 2일 문화예술창작소 건립 사업 현장을 찾아 직접 점검에 나서고 있다. /고령군
이남철 경북 고령군수가 새해를 맞아 현장 중심 행정 실천에 나섰다. 지역 주요사업장 7개소 현장방문을 통해 직접 점검에 나선 것.

3일 고령군에 따르면 지난 2일 새해 업무 개시와 동시에 이남철 군수는 업무담당 부서 관계자와 함께 주요사업장 현장 점검에 나섰다.

이번 방문 대상지는 문화예술창작소, 덕곡·운수 농기계 임대사업소분소, 노인복지센터, 쌍림 상생교류센터, 다산 건강가족센터, 다산면 도시재생사업, 평리리 공영주차타워로 총 7개소다.
이 군수는 현장에서 진행 상황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철저한 관리·감독과 신속한 예산 집행 등을 당부하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대내외적으로 불안정한 시기지만 고령군은 새해에도 민생 현장에서 군민 목소리를 동력으로 나아가겠다는 뜻에서 현장방문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흔들림 없는 군정 추진으로 현장 속으로 뛰어드는 역동적인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연예가 핫 뉴스

축협회장 선거 금지 인용, 다시 혼돈 속으로

“골프에 새 생명을” 닻 올리는 TGL의 모든 것

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 미 빌보드 ‘핫100’ 5..

감리교 김정석 감독회장 “무종교 시대, 교회 치유자 돼야..

공연 실황도 아이맥스로! ‘아이유: 더 위닝’ 24일 개..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

"과메기 좋아하세요?" 제철 맞은 과메기! ‘맛집’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