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희 부·울·경본부장 취임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단 만들것”

조영돌 기자
2025/01/03 15:06

기본과 원칙, 소통하고 배려 강조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는 지난 2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제15대 조준희 본부장 취임식을 가졌다./건보공단부산본부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조준희 제15대 본부장이 취임했다. .

조 본부장은 2일 취임사를 통해 행복한 국민, 건강한 대한민국, 든든한 국민건강보험을 위해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업무를 추진하고, 서로 '소통하고 배려'할 것을 부탁했다.

조 본부장은 "미래를 준비하는 2025년에는 직원 전문성 강화, 공단 디지털 대전환 혁신, 지역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현명한 의료이용, 돌봄통합지원 사업 등 공단 주요 과제를 차질 없이 추진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역량 결집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건강보장 체계 확립을 위해 보험재정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직원들과는 끊임없이 소통하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조 본부장은 광명지사장, 공단 본부 고객지원실장, 자격부과실장 등 주요 요직을 역임하면서 오랜 현장 경험으로 직원들의 신망을 얻고 있으며, 특히 소득보험료 사후정산제도의 성공적 안착을 이끌어 보험료 부과의 형평성과 공정성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연예가 핫 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

배우 배슬기, 가족 겨냥 ‘신변 위협글’에 법적 대응

봉준호 감독 ‘미키 17’,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다…내..

‘골든글로브’ 빛낸 수작들, 한국 관객 만난다

나훈아, 이번 주말 59년 가수 인생 ‘마침표’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