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 ‘신년축복 열두 광주리 새벽기도회’ 개최

황의중 기자
2025/01/06 16:29

이달 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
싱가포르 교회 성도 800명 기도회 참가

기도하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제공=여의도순복음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새해를 맞아 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신년축복 열두 광주리 새벽기도회'를 진행한다.

이영훈 담임목사는 '위대한 하나님의 사람 성공에 이르는 길'이란 주제로 설교를 할 예정이다. 그는 이번 기도회에서 성공에 이르는 삶의 원칙 12가지를 제시하고 믿음과 기도를 강조할 예정이다.

이 목사의 삶의 원칙 12가지는 △ 하나님의 자녀로 부름받음 △ 예배자로 부름받음 △ 하나님 나라의 신하로 부름받음 △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도록 종으로 부름받음 △ 하나님의 은혜 없이는 거지의 모습으로 살아감 △ 하나님께서 죄인이며 실패자의 인생을 변화시켜 주심 △ 분명한 목표의식을 가지라 △ 꿈과 비전을 품고 도전하라 △ 열정을 회복하라 △ 응답이 다가올 때까지 기도하라 △ 거룩한 습관을 가지라 △ 절대긍정의 믿음을 소유하라 등이다.
이 목사는 "2025년은 믿음과 기도를 바탕으로 하나님과 동행하며, 삶의 모든 영역에서 승리를 경험하는 해가 되길 바란다"고 독려했다.

이번 기도회는 여의도순복음교회 관련 지성전, 독립지교회, 개척교회에서도 OTT, SKT, K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 특히 두 번째 주부터는 싱가포르 '시티 하베스트 처치' 성도 800명이 직접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새벽기도회를 체험하기 위해 참여할 예정이라 관심을 끈다.

연예가 핫 뉴스

이번달 넷플릭스 기대작 10 “오징어게임2 다 봤다면..

이건희 컬렉션부터 론 뮤익까지...올해 국립현대미술관 전..

윤이나·김수지, 새 드라이버 들고 당찬 목표 제시

김혜수, 새 드라마 ‘트리거’ 촬영중 허벅지 파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공개 11일만에 시청수 1..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

"과메기 좋아하세요?" 제철 맞은 과메기! ‘맛집’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