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책임있는 의정활동으로 한 단계 더 도약”

고창 신동준 기자
2025/01/07 08:52

지역 현안 책임있는 대안 제시
집행부와는 건전한 긴장관계 유지

조민규 함평군의회 의장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은 7일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이루어가는 데 큰 힘이 되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2025년 을사년은 푸른 뱀의 해입니다. 환골탈태의 고통을 감내하며 성장을 거듭하는 푸른 뱀처럼 우리 군민들께서도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자기혁신을 위해 노력하며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새롭게 맞이한 2025년은 제9대 고창군의회의 반환점을 지나 마무리를 향해 나아가는 중요한 시기이다"며 "지난 2년 반 동안 우리는 지역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현안에 대한 책임 있는 대안을 제시함을 물론 집행부와는 상식과 원칙에 바탕을 둔 건전한 긴장 관계를 유지하며 더욱 성숙하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고창군을 만들어 가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고창군의회는 늘 열려 있다"며 "군민 여러분의 참여와 제안은 고창의 밝은 미래를 여는 열쇠이다"면서 "군민 여러분의 작은 바람 하나도 놓치지 않고 정책과 행정에 반영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연예가 핫 뉴스

김완선·박진영·슬기·라치카, ‘럭키’로 의기투합

안국선원장 수불스님과 동국대 간화선 수행자들

배우 배슬기, 가족 겨냥 ‘신변 위협글’에 법적 대응

동국대 간화선 수행 회향...수불스님 “화두는 깨라고 있..

토트넘 승리에도 활짝 웃지 못한 손흥민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