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목소리 귀 기울인다’…김돈곤 청양군수, 새해 주민과의 대화

청양 배승빈 기자
2025/01/08 10:45

오는 13일부터 10개 읍·면 순방 나서

김돈곤 청양군수가 지난해 주민과의 대화에서 군정성과를 설명하고 있다./청양군
김돈곤 청양군수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사업을 알리고 주민 의견을 듣는 주민과의 대화의 장을 마련한다.

청양군은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군정 발전을 위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오는 13일 비봉면을 시작으로 17일까지 읍·면 순방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민선 8기 4년 차에 실시되는 이번 순방에서 김 군수는 그간의 군정 성과와 올해 군정방향 및 주요 사업들에 대해 직접 설명한다. 청양의 모습과 향후 변화될 청양의 비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충남 산림자원연구소 이전을 비롯한 도 단위 공공기관 4개소 유치를 비롯해 △362세대 충남형 공공임대주택 건립 △전국 최대 규모의 충남도립파크골프장 유치 등 9개의 군정 성과와 △'2025년 청양 관광도시 조성의 해' 실현 계획 △도 단위 공공기관 3개소 준공 △농업소득 증대를 위한 청양형 농업정책 등 향후 7개의 핵심사업 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 지난해 건의 사항에 대한 건별 처리 결과 설명을 통해 군정 신뢰도를 높인다. 행사 말미에는 주민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여론을 적극 수용할 방침이다.

김돈곤 군수는 "이번 연두순방을 통해 발전된 지역의 변화와 청양의 미래를 군민 여러분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만들겠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청양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예가 핫 뉴스

김완선·박진영·슬기·라치카, ‘럭키’로 의기투합

안국선원장 수불스님과 동국대 간화선 수행자들

배우 배슬기, 가족 겨냥 ‘신변 위협글’에 법적 대응

동국대 간화선 수행 회향...수불스님 “화두는 깨라고 있..

토트넘 승리에도 활짝 웃지 못한 손흥민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