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새 드라마 ‘트리거’ 촬영중 허벅지 파열

조성준 기자
2025/01/08 14:54

오늘(8일) 제작발표회서 밝혀…15일부터 공개

배우 김혜수가 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디즈니플러스(+) '트리거' 제작발표회에서 멋진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연합뉴스
배우 김혜수가 디즈니플러스(+) 새 드라마 '트리거' 촬영 도중 허벅지 근육이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김혜수는 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트리거' 제작발표회에서 "평소에는 겁도 많고 골골대는데 신기하게도 카메라만 돌면 달라진다"면서 "이번에는추격 장면을 찍다가 허벅지 근육이 파열됐다"고 털어놨다.

이 드라마에서 탐사 보도 프로그램 PD '오소룡' 역을 맡은 그는 "사회 이슈를 다루면서도 전반적으로 유쾌한 극 분위기가 눈에 띄었고, 볼수록 재미있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극중 탐사 보도팀의 일원 '한도' 역으로 김혜수와 호흡을 맞춘 정성일은 "처음부터 끝까지 김혜수 선배는 최고의 파트너였다"며 김혜수의 연기 열정을 칭찬했다.

앞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를 연출했던 유선동 PD가 김기량 작가의 오리지널 극본을 화면에 옮긴 '트리거'는 총 12부작으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오는 15일부터 공개된다.



연예가 핫 뉴스

김완선·박진영·슬기·라치카, ‘럭키’로 의기투합

안국선원장 수불스님과 동국대 간화선 수행자들

배우 배슬기, 가족 겨냥 ‘신변 위협글’에 법적 대응

PGA 압도한 TGL, 타이거 우즈 대회 시청률 대박

동국대 간화선 수행 회향...수불스님 “화두는 깨라고 있..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

“어떻게 거절하지?” 고민하고 있을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쿠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