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탄핵 반대’…한파 속 광화문 일대서 집결한 지지자들

특별취재팀
2025/01/11 14:40

대국본, 12시 30분부터 동화면세점 일대서 '광화문 국민혁명대회' 열어

11일 오후 1시 30분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저지' 를 위한 대규모 집회를 개최했다./특별취재팀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이끄는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가 11일 서울 광화문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저지'를 위한 대규모 집회를 개최했다.

대국본은 이날 12시 30분부터 동화면세점 일대에서 자유통일당원, 청년대표 등 시민 300만명(주최 측 추산)이 참여한 가운데 '광화문 국민혁명대회'를 열었다. 이날 전 목사는 연단에 올라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 운영을 지지한다는 내용의 연설을 한다.

청년체표들이 연단에 올라 전광훈 목사의 연설을 지지한다. 이들은 시민들은 양손에 든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부정선거 집중하라" "우리가 이겼다" "윤 대통령을 지키자" 등 구호를 외쳤다.
집회참여자들은 오후 3시께 본대회를 마친 후 동화면세점 앞부터 대한문까지 편도 전 차로에서 탄핵 반대 집회를 열고 서울 용산구 한남동 관저로 이동할 예정이다.

대국본은 매주 토요일 오후 같은 장소에서 전광훈 목사를 연단에 올리는 등 대규모 집회를 이어가고 있다.

연예가 핫 뉴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