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아스날 상대로 6-3 완승, 선두 아스날 패닉

이슈팀 기자
2013/12/15 00:08

맨시티 아스날 상대로 6-3 완승, 선두 아스날 패닉
아시아투데이 이슈팀 = 맨시티가 아스날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맨체스터시티(이하 맨시티)는 14일 오후 9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13-1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아스날과의 홈경기에서 6-3으로 완승했다.

이날 맨시티는 선두 아스날을 상대로 초반 거센 공격을 펼쳤고, 이에 전반 13분 코너킥 찬스에서 아구에로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하지만 전반 30분 외질의 패스를 받은 아스날의 월콧이 슛이 맨시티의 골문을 가로질렀다.

맨시티 네그레도는 전반 39분 사발레타의 낮은 크로스를 슛으로 연결, 다시 역전에 성공했다. 이어 후반 5분 페르난지뉴의 추가골이 터지면서 맨시티는 3-1로 앞서 나갔다.

아스날의 월콧이 후반 18분 램지의 패스를 받고 추격골을 뽑아냈지만, 3분 뒤 맨시티 실바가 득점을 성공시키며 다시 2점차로 벌어졌다. 

이어 페르난지뉴는 경기 종료 2분전 추가 골을 성공했다. 이어진 경기 추가시간에 아스날의 메르데자커이 만회골을 넣어지만 맨시티는 PK골을 추가하면서 결국 6-3 완승을 거뒀다.

맨시티 아스날 경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맨시티 아스날 경기, 아스날 충격이겠다", "맨시티 아스날 완전 빅매치네", "맨시티 아스날 경기 정말 재밌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가 핫 뉴스

콘서트 무비의 유행, 올해도 계속될까

九旬의 이순재, 역대 최고령 ‘KBS 연기대상’ 수상

“승격해서 서울 더비 이루어내겠다”

김민재 무실점·오현규 PK골 ‘미소’…황희찬 최저 평점..

김주형, 소니 오픈 3R 난조, 공동 11위→63위 하락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

대운이 들어오는 신호!? 2025년 인생 확 바뀐다는 '대운' 바뀌는 신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