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로만손의 오토매틱 시계

송영택 기자
2013/12/24 12:40

‘TL3224RM’, ‘TL3223RM’ 35만원… 클래식함 속에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로만손에서 공개한 김연아의 크리스마스 시계가 화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로만손이  공개한 시계 광고 컷에는 빨간 선물 박스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김연아 선수와 함께 로만손의 클래식 라인인 오토매틱 시계가 눈에 띈다. 

왼편에 있는 오토매틱 워치 'TL3224RM'은 다이얼 너머로 살짝 보이는 내부가 매력적인 모델로 9시 방향에 작은 창 두 개가 겹쳐져 보인다. 오른쪽에는 날짜를 나타내는 데이트 창이 감각적으로 디자인 됐으며 인덱스는 심플하게 표현돼 가독성을 높였다.

오토매틱 시계 만의 중후하고 멋을 살리기 위해 케이스에 두께 감을 줬으며, 각을 살린 베젤을 둬 심플함을 더했다. 오른편에 있는 TL3223RM 역시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한 모델로 기본기에 충실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도시적인 멋과 모던함이 표현됐다. 여기에 간결한 인덱스와 핸즈로 세련미를 살렸다.

또한, 기계식 시계만의 멋을 한층 살린 케이스 뒷면의 시스루 백으로 오토매틱 만의 활기찬 움직임을 볼 수 있다.

로만손의 ‘TL3224RM’, ‘TL3223RM’ 모두 35만원이다. 두 제품 모두 클래식함을 갖추면서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정장이나 세미 캐주얼에도 잘 어울린다.

로만손의 오토매틱 시리즈는 전국 더와치스 매장과 더와치스 온라인 몰(www.thewatches.co.kr) 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연예가 핫 뉴스

새해 입국 절차 달라진 국가는? 영국 ETA 받아야

대한체육회장 선거 돌입, 6인 후보들 마지막 호소

안국선원장 수불스님, 조계종 선명상 포교 기조에 보폭 넓..

정재왈 서울시향 대표 “10년 뒤 경쟁상대는 베를린필”

돌아온 황제 샷, TGL은 다르다고 보는 美전문가들

10초 안에 끝나는 카드뉴스

"나 잘 자고 있는 걸까?" 수면 질 확인, 이렇게 해보세요!

얼마나 맛있으면 '반차'써도 웨이팅?! 꼭 가볼만한 극악의 '줄서는 맛집'

"종이 교과서 없어진다?" 2025년 바뀌는 것 총정리!

새 자취방 계약할 때 월세 깎는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