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M은 기업의 경영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는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기업 경영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이뤄지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한다.
코레일관광개발은 2014년 CCM인증을 받은 이후 ‘소비자 중심 경영위원회’를 신설한 데 이어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하며 대내외에 고객중심 경영의지를 다양한 제도 도입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천해왔다.
김순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 온 성과가 나타나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