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현재 체육진흥공단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416010009918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1. 04. 16. 11:42

체육진흥공단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 참여했다/ 국민체육진흥공간 제공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16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시작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공식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공유하고 다음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 이사장은 “비단 어린이 뿐 아니라 교통약자를 위한 국민적 관심이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 이사장은 김태훈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원장의 지목으로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다음 참여자로 김용삼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사장, 김사엽 한국체육산업개발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저소득층 유·청소년, 장애인을 위한 스포츠강좌 이용권, 경제적 취약계층 스포츠 꿈나무 장학금 지원사업, 장애인 전용 체육센터인 반다비 체육관 건립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시행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