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경영 역량에 대해 평가하는 제도로 올해 17번째로 시행됐다. 용평리조트는 소비자 품질만족도·고객 가치·글로벌 역량·충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스키장 부문 13년 연속, 콘도미니엄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
용평리조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도 발왕산 개발 프로젝트, 아폴리스 프리미엄 콘도 오픈,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등 다양한 노력을 높게 인정받았다.
용평리조트 관계자는 “용평리조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온전함 쉼을 선사하는 글로벌 테마파크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