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데이원컴퍼니 가벼운 학습지, ‘내 영어는 52g’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206010003547

글자크기

닫기

차동환 기자

승인 : 2021. 12. 06. 17:04

신민아 배우 캠페인 모델로 발탁
데이원컴퍼니
‘가벼운 학습지’가 신민아 배우와 함께 실시한 신년맞이 브랜드 캠페인 장면 /제공=데이원컴퍼니
성인 외국어 학습지 ‘가벼운 학습지’가 신민아 배우와 신년맞이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가벼운 학습지는 데이원컴퍼니의 외국어 교육 담당 레모네이드 사내독립기업(CIC)이 운영하는 서비스다.

레모네이드 CIC가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외국어에 자신감이 없는 사람을 대상으로 학습 의지를 심어주고자 마련됐다. 가벼운 학습지 1권의 무게에서 착안한 메시지 ‘내 영어는 52g’은 “가벼운 마음으로 꾸준히 공부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가벼운 학습지는 하루 10분, 한 주 1권 분량으로 구성됐다. 올해 상반기 구매자 통계에 따르면 학습지 사용자의 대부분이 직장인과 학생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누적 회원 수 27만 명의 ‘가벼운 학습지’는 올해 상반기 140억 매출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18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11월 ‘꾸준한 습관 형성’에 목표를 두고 학습 내용 및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 데 이어 신년 맞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차동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